간단한 Unity gatcomponent

기타 게임 대상 등에 부착된 스크립트 실행 방법
하지만 게임component를 사용해 봤어요.
MainCamera의 스크립트에서 WarpPanel의 게임 대상까지
WarpPanerl이라는 스크립트 PlayMovie 호출
웜 같은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점프판 연명으로 이해하기 어려워...

동영상을 붙여넣습니다.

WarpPanel에 movieobject와 배경을 백라이트로 추가합니다.

MainCamera에 Camera 추가
WarpPanel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런 느낌의 빛이 나오는 영상이 나온다!!

각본마다 다음과 같은 느낌!
WarpPanel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WarpPanel : MonoBehaviour {

    //setting
    public bool IsPlay =false;
    public GameObject MovieObject;
    public GameObject MovieLayer;

    private MovieTexture MovieTexture_;

    void Start () {
        MovieTexture_ = MovieObject.renderer.material.mainTexture as MovieTexture;
        MovieObject.renderer.enabled = false;
        MovieLayer.renderer.enabled = false;
        MovieTexture_.loop = false;
        //MovieTexture_.Play();
    }

    public void PlayMovie()
    {
        // 一度だけ再生
        if (IsPlay == false)
        {
            IsPlay = true;
            MovieLayer.renderer.enabled = true;
            MovieObject.renderer.enabled = true;
            MovieTexture_.Play();
        }
    }

    public void StopMovie()
    {
        // 停止
        if (IsPlay == true)
        {
            IsPlay = false;
            MovieLayer.renderer.enabled = false;
            MovieObject.renderer.enabled = false;
            //MovieTexture_.Stop();
        }
    }
}
CameraControl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ameraControl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WarpPanelObject;
    //public GameObject WarpMovie;
    private MovieTexture MovieTexture_;
    private WarpPanel WarpPanel_;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WarpPanel_ = WarpPanelObject.GetComponent<WarpPanel> ();
        WarpPanel_.PlayMovie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